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새해 인사말 모음 BEST20

by vj 2021. 12. 15.
반응형

새해 인사말 모음

주위분들에게 새해 인사말을 전해야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새해 인사말 모음 2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인사말이 있다면 잊지 말고 주변분들에게 짧게나마 마음을 전해 보세요.

떠오르는태양
새해 인사말 모음

새해 인사말 좋은 글 모음

1.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사랑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힘들었던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새해에는 무엇보다 건강하시고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3. 2023년 토끼띠의 해인만큼 토끼처럼 많이 움직이고 기운 충만하고 활기찬 한 해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4.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에는 웃음 가득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5. 힘들었던 2022년도 저물어가고 새해가 다가옵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6. 지난 한 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 인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결실을 맺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복주머니
새해 인사말 모음/ 연말 신년 12월 인사말


7. 2022년 특히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들었던 일은 잊으시고 새해에는 웃는 일만 가득하시길 뒤에서 늘 응원하겠습니다.

8. 지난 한 해 함께 걸어오며 보여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계묘년 새해에는 토끼처럼 부지런하고 좋은 기운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9. 힘들었던 한 해가 지고 새로운 태양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새해 희망차게 내딛는 당신의 발걸음을 응원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2년 신년운세 토정비결 무료보기

2021년도 이제 달력 한 장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큼 정신차려보니 벌써 12월이 되어있는 기분인데요, 이제 곧 다가올 2022년 신년운세를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

reviewjenny.tistory.com

 

10.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힘들었던 2022년도 어느덧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엔 부디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11. 다사다난했던 2022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토끼의 해인 만큼 부지런하고 한 단계 껑충 뛰어오르는 한 해 보내세요. 2023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12. 올해는 한 것 없이 더 빠르게 지나가버린 것 같은 느낌이네요.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 인사말 모음/ 연말 신년 12월 인사말

13. 직접 뵙고 인사드려야 마땅하나 이렇게나마 인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 베풀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2023년에는 바라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십시오.

14. 2023년 근심 걱정 없는 한 해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5. 올 한 해도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2023년 새해에는 더 행복해지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16. 2022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으로 무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23년에도 곁에서 지켜봐 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7. 항상 옆에서 챙겨주시고 아껴주셔서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습니다. 2023년에는 더욱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18. 그동안 많은 가르침 주신 덕분에 올 한 해 한 층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이미지
새해 인사말 모음/ 연말 신년 12월 인사말

19. 계묘년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무탈한 한 해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 2022년 힘들었던 일들 모두 잊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가정에 함께 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토끼처럼 많이 뛰는 2023년 되세요!

 

새해 인사말 모음 20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중 겹치는 부분도 상당수 있을 텐데요, 사실 새해 인사말 종류가 크게 다양하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마음에 드는 새해 인사말 문구가 있으셨다면 그동안 보기 힘들고 연락조차 뜸했던 지인들에게 새해 인사말을 전해보시면 어떨까요? 아마 큰 감동을 받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연말 12월 신년 송년(6)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직장상사, 어른들 인사

새해 인사말 모음을 보시며 새해 인사말을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올 한 해 고생 많으셨고, 새해에는 무엇보다 건강하고 마음 편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자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스터샷 예약 대상자 및 접종시기 알아보아요

< 부스터샷 예약 대상자 및 접종시기 > 지난 12월 4일부터 18~49세 국민 약19만명을 대상으로 한 부스터샷 사전예약을 통해 3차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3차 접종 대상자는 2차접종 완료 후 5개월이

reviewjenny.tistory.com

 

양도세 비과세 요건 양도소득세 12억 적용시기

< 양도세 비과세 요건 12억 완화 > 12월 8일부터 1세대 1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비과세 요건이 9억원 이하에서 12억원 이하로 완화되었습니다. 이 날부터 양도하는 주택은 바뀐 양도세 규정을 적

reviewjenny.tistory.com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지급 대상자 확인 / 지급일 반기 신청방법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과 지급 대상자 확인 방법, 지급일 및 반기 신청방법, 2021년 하반기 신청일,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이나 신청일을 놓치신 분들

reviewjenny.tistory.com

 

화이자 먹는 코로나 치료제 알약 FDA 긴급승인 신청

미국 제약사 화이자는 현지시간으로 16일 미 식품의약국 FDA에 코로나19 먹는 치료제에 대해 긴급사용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 화이자 먹는 코로나 치료제 알약 FDA 긴급승인 신청> 화이

reviewjenn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