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시세 경매 조회

by vj 2021. 6. 8.
반응형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오늘은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를 통해 부동산 시세와 경매정보를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는 부동산 매물과 시세 조회 뿐만 아니라 지역별 분양 소식과 우리동네 부동산 소식, 부동산 경매에 대한 정보까지 부동산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잘만 활용한다면 간편하게 부동산에 관한 발빠른 정보를 접하고 매물을 구하거나 재테크를 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답니다.

먼저 포털에서 [ 네이버 부동산 ]을 검색하면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주소를 바로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 자주 확인하는 정보가 있다면 네이버 부동산 페이지를 핸드폰 바탕화면에 꺼내 놓거나, 컴퓨터에서 북마크 해놓는 방법 등으로 더 간단하게 들어갈 수가 있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으로 들어가게 되면 상단 목록에 홈, 분양, 뉴스, 전세보험 탭이 보이며 홈화면에서는 [지도로 매물찾기], [분양 지도], [원룸.투룸], [지역명찾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집을 등록하고 간편하게 우리집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탭이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 해보면 [매물 유형으로 찾기] 가 보이는데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권, 빌라/주택]으로 나뉘어 집의 형태별로 매물을 검색하기 쉽도록 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아래에 다른 유형 더보기를 통해 원룸, 고시원, 재건축.재개발, 상가, 사무실, 건물, 토지, 공장/창고의 네이버 부동산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홈화면에서 [지도로 매물찾기]를 통해 내가 찾고자 하는 지역별로 매물 현황과 시세를 찾아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요즘 분양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네이버 부동산 매물중에서도 [분양지도] 탭을 통해 선호하는 지역의 분양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분양정보 또한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상가 등 분양유형별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유형으로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또한 분양중, 청약중, 분양계획, 미분양으로 나뉘어 있는 분양단계별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아주 좋았습니다.

 

분양일정을 모두 꿰고 있기는 어려운데, 이렇게 네이버 부동산 시세와 분양 정보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원하는 용도의 부동산만 확인할 수가 있어 참 편한것 같습니다.

지역명을 검색해서 네이버 부동산 시세를 확인하는것도 간편합니다. 지도에서 매물 수가 파란 원과 함께 표시되니 어떤 지역에 매물이 많이 나와있는지 알아보기가 편하고, 숫자를 클릭하거나 지도를 확대해 보면 더 자세한 매물정보를 확인하고 열람할 수 있습니다.

강남구만 보더라도 많은 매물이 나와있는것을 볼 수 있네요. 가격은 후덜덜이겠지만요..

우리집 등록하기를 통해 주소와 매입가격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우리 아파트의 매물과 주변지역에서 비슷한 평형대의 매물과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하고 중요한것이 우리집의 자산가치인 만큼 내 부동산을 등록해놓으면 매번 검색을 통해 조회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역시 강남의 부동산 시세는 넘사벽이네요..

역삼 자이는 26억5000만원~34억이랍니다.ㅎㅎ 

분양소식은 네이버 부동산 홈화면이 아닌 상단 '분양'탭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울전체의 분양소식이 보이고 그 옆으로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지역의 분양소식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단지의 아파트를 분양받기란 하늘의 별따기이지만, 계속 분양소식을 접하면서 도전해 본다면 좋은 소식도 들을 수 있겠죠^^

핸드폰에서는 볼 수 없지만 피씨에서 확인 가능한 네이버 부동산 정보로는 커뮤니티와 경매가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는 조금 더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데요, 큰 화면으로 매물과 네이버 부동산 시세 정보, 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커뮤니티'에서는 우리동네 부동산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우리동네 부동산 Q&A와 우리동네 이야기, 우리동네 부동산 뉴스를 통해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경매 페이지에서는 경매물건으로 등록되어 있는 부동산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부동산 경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핫경매 뉴스'와 '권리분석이 쉬운 초보자 무료경매', '지역별 인기 경매 물건' 과 '저렴한 아파트/빌라 경매' 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

 

권리분석과 명도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지만, 경매를 통해서 저렴하게 부동산을 취득하는 재테크 또한 굉장히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와 네이버 부동산 매물, 네이버 부동산 시세, 경매 조회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광범위한 정보를 담은 네이버 부동산을 잘 활용하여 재테크에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금 한돈 가격 금시세

금시세는 국제 금값, 환율, 경제상황의 변동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매일 변화 한다. 최근 국제 금값의 상승과 함께 국내 금시세 또한 상승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물가가 오르면 돈의 가치가

reviewjenny.tistory.com

 

 

누구나 핸드폰으로 돈벌기-집에서 애드픽으로 돈버는법

핸드폰으로 돈버는법 집에서 돈버는법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20대-40대까지 현재 최대 관심사는 주식, 부동산, 창업, 재테크 등의 경제.경영부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떻게 하면 돈을 많이 벌

reviewjenny.tistory.com

 

 

카카오맵 길찾기 사용법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 중 지도앱과 내비게이션 기능이 있는 어플은 누구나 하나씩 깔려있을 만큼 많이 사용하는 앱이다. 내가 사용중인 카카오 관련 어플은 이렇게 여러

reviewjenn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