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by vj 2021. 11. 24.
반응형

코스트코에 급 가게되어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추워진 날씨 만큼 겨울제품이 눈에 띄게 많이 늘어있었습니다.

겨울패딩이나 니트, 기모청바지, 핫팩, 전기요 등등 겨울을 대비하는 제품들의 모습이 두드러졌습니다.

코스트코 할인제품, 추천상품 뿐 아니라 눈에 띄는 상품들을 마구 찍어왔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코스트코 할인코스트코 추천상품코스트코 할인(1)
코스트코 추천상품(1)코스트코 할인(2)코스트코 추천상품(2)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코스트코 공세점은 입구로 들어서면 가전제품과 명품이 가장 먼저 위치해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명품으로 눈이 가는건 왜일까요..

명품 가방이나 지갑도 눈에 띄지만 이번엔 페라가모 시계에 눈이 갔네요. 

온라인몰 최저가와 비교해도 저렴한 가격이니 가격면에서 괜찮아보입니다. 팔찌느낌의 메탈시계도, 깔끔한 느낌의 가죽시계도 참 예쁘네요.

 

이번엔 삼성 갤럭시 핸드폰이나 탭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갤럭시 블랙프라이데이특별전이라고 해서 삼성 갤럭시 Z폴드3와 Z 플립3, 삼성 갤럭시 S21 플러스와 노트20 울트라,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워치4 등 다양한 상품이 진열, 판매중이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상품을 눈여겨 보고 계시다면 얼마나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인지 직접 가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코스트코 영업시간(1)코스트코 영업시간(2)
코스트코 휴무일코스트코 휴무일(1)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캐리어를 끌고 공항을 누비고 싶은 마음에 스텐 캐리어에도 눈이 갑니다. 스위스밀리터리 하드케이스 캐리어는 119,900원에 판매중이네요.

추워진 날씨만큼 기모맨투맨이나 기모바지 코너도 인기인듯 합니다. 어른부터 아이들 제품까지 다양하게 나와있었습니다.

폴로 남성 긴소매 티셔츠는 32,990원에 판매중이네요. 

코스트코 11월 할인 추천상품

손 흔들어주는 커다란 눈사람을 보니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납니다.

DKNY 여성 잠옷 세트도 할인해서 20,490원이네요. 잠옷이라기엔 좀 타이트한 느낌이라 내복으로 입기엔 적합해보였습니다.

커클랜드 아동 잠옷세트는 두 세트가 18,990원으로 가격이 참 괜찮네요. 다음엔 꼭 집어와야겠습니다.

 

돌돌이 바닥용, 침구용, 스카치브라이트 행주겸 청소포, 다용도 세정티슈 등 다양한 청소용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처 종이타월은 12롤에 26,990원으로 할인상품은 아니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3)코스트코 할인(4)코스트코 할인(5)
코스트코 추천상품(4)코스트코 추천상품(6)코스트코 추천상품(7)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코스트코 하면 빼놓을 수 없는것이 바로 고기죠. 

꽃갈비상, 척아이롤은 붉은빛깔을 띠며 마블링 또한 적당해 고기질이 참 좋아보였습니다.

코스트코 양갈비가 할인행사중이네요. 한 팩당 4000원씩 할인중으로 절단된 프렌치렉은 100g당 5,490원으로 한 팩에 18만~19만원선에, 통으로 된 양고기 프렌치렉은 100g당 4,599원으로 한 팩당 6만원대~10만원대까지 중량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치즈 종류가 정말 다양해 치즈덕후라면 코스트코에서 치즈쇼핑은 빼놓을 수 없겠죠. 슬라이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리코타치즈, 과일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6)코스트코 할인(7)코스트코 할인(8)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1)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2)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이번엔 팩으로 된 한우 도가니탕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궁 한우도가니탕은 500g 3팩이 들어있고 가격은 20,990원입니다. 할인상품은 아니었지만 저녁에 바로 해먹기 위해 사왔는데요, 실한 도가니가 풍부하고 국물도 뽀얗고 진해서 2팩으로 네가족이 맛있게 한끼 먹었네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할인상품 가격차이

요즘 코스트코는 한 달에 한번은 가게 되는데,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본적은 한 번도 없었다. 그 이유는 첫째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있는 상품이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대비 다양하지

reviewjenny.tistory.com

빵쇼핑도 빼놓을 수 없죠. 매번 사오던 미니 페스트리 세트는 이번엔 건너뛰고 피칸파이와 브라우니를 사왔습니다.

피칸파이는 12000원대였는데 피칸을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 고소하고 피칸 아래쪽에는 호두가 잔뜩 들어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은 피칸파이는 소분해서 냉동에 넣어두고 먹기 전에 실온에 꺼내두었다가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정말...최고라지요.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4)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5)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6)
코스트코 할인(8)코스트코 할인(9)코스트코 할인(10)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델몬트 바나나는 한 팩에 2,990원 부담없는 가격이라 바나나 좋아하는 둘째를 위해 집어왔습니다.

칵테일 토마토는 2kg 한 상자에 9,990원으로 가격이 좋았습니다. 알록달록한 색이 참 예쁘네요. 동네 과일가게는 과일값이 너무 비싸서 들었다 놨다하다 결국 놓고 오게 되는데, 코스트코는 과일 가격이 참 괜찮네요.

술쇼핑도 참을 수 없지만 이번엔 드라이진 한 병으로 절제해 보았습니다.

칭따오 논알코올 음료는 맛이 맥주와 가장 비슷해서 쿠팡으로 박스째 시켜먹는 것 중 하나인데요, 코스트코에서는 한 박스에 23,990원에 판매중이네요.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왠지 크리스마스 기분 나는 샴페인병 초콜릿과 초콜릿 세트들도 눈에 들어오네요. 

고가의 무스너클 다운자켓 패딩점퍼는 899,000원에 코스트코에서도 판매중이네요. 

 

아이들 눈 돌아가는 장난감코너는 패스하려고 했는데 귀신같이 알고 그쪽으로 가자며 이끌더라구요.

여자아이들 취향저격인 바비인형과 주방용품 세트, 실바니안 패밀리 트리 스쿨 세트도 보입니다. 62,900원에 판매중이네요.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크리스탈 레진아트 디럭스세트 37,990원, 크리스마스 장식 인형 세트는 할인상품으로 14,990원, V-TECH 뛰뛰빵빵 차고지 놀이세트는 52,97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칠라피쉬 아동 밸런스바이크 자전거는 76,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너무 귀여운 몰리올리 에코퍼코트도 눈에 띄고, 거대한 인형들은 어른인 제가 봐도 귀엽습니다.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남자아이들 시선강탈인 자동차 코너도 빼놓을 수 없죠. 이번에 또 데려온 MAISTO CAR 모형축소 미니자동차는 19,990원입니다.

그 외에도 핫휠 배틀링 크리처와 프로즌 공주인형, 레고프렌즈 하트레이크 공원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크리스마스 파티용 또는 선물용으로 좋은 젤리와 캔디 세트들도 눈에 띄었는데요, 크롤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는 16,990원. 귀여운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캔디젤리는 20개들이가 10,990원으로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친구들 선물이나 유치원, 학원등에서 아이들에게 나누어주기 좋은 사이즈였네요.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머그컵세트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나오는 코스트코 스타벅스 머그컵. 커피와 머그세트로 머그잔 2개 포함된 세트 가격은 3000원 할인해서 19,990원에 판매중입니다. 크리스마스 색감으로 이루어진 머그컵이네요.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세트로 블랙머그잔이 2개 포함된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세트도 판매중입니다.

제가 볼땐 크리스마스 느낌보다는 블랙머그잔이 활용도가 높아보이네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스타벅스 홀리데이블렌드 283g이 포함된 선물세트네요.

 

 

 

코스트코 할인 10월 휴무일 영업시간 추천상품

10월 1일 코스트코 공세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바꾸기 위해서 10월4일에 또 갔다왔습니다. 불과 3일만에 다시 방문했던 코스트코의 분위기는 사뭇 다르게 느껴졌는데요, 10월 1일에는

reviewjenny.tistory.com

스타벅스 좋아하는 분이라면 안좋아할 수가 없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원두를 활용할 수가 없어 패스했지만요. 가격은 24,990원입니다.

던킨 원두커피 1kg도 6000원 할인된 25,990원에 판매중이며 던킨 1만원상품권이 포함되어 던킨좋은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커피빈 아메리카노 미니는 140t에 19,990원. 블루 아가베시럽 1.02kg 2개에 13,490원. 퀸즈너트 땅콩버터 크런치 3개에 17,490원에 판매중이고, 커크랜드 시그니처 벌꿀 100% 2.26kg은 29,990원입니다.

커크랜드 꿀이 좋다고하는데 다음번에는 사봐야겠습니다. 커크랜드 메이플 시럽은 1L 14,890원. 누텔라 1kg에 9,4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카트마다 호빵이 하나씩 담겨있는것을 보고 호빵 하나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뒷편에 있었네요. 삼립호빵 12개들이 한 상자에 8,490원이고 야채호빵은 없는것이 아쉬웠습니다. 모두 팥호빵인데 집에와서 먹어보니 통팥이 함유된 호빵이었네요. 통팥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선 살짝 아쉬웠습니다.

 

DOLE 복숭아컵 16개 들이는 할인상품으로 2000원 할인해서 8,890원에 판매중입니다.

본죽 쇠고기장조림 170g 4개들이가 15,490원. 비비고 소고기죽은 5개들이가 1800원 할인된 가격인 11,190원이며 양반 단호박죽도 420g 4개에 9,290원에 할인행사 상품입니다.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스팸 마일드는 200g 8개에 2500원 할인된 22,49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마일드가 아닌 오리지널은 비슷한 가격에 용량은 더 큰 제품이라 마일드를 집었다 내려놓고 오리지널로 사왔답니다.

코스트코는 영양제를 사러 가는 사람들도 많을텐데요, 큰 용량으로 다양한 영양제가 좋은 가격에 판매중이라 커클랜드 멀티비타민, 비타민C, MSM 등 커클랜드 영양제는 항상 인기제품인듯 합니다.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쇼핑의 마지막은 늘 항상 먹는것으로 마무리해야겠죠. 

역시 코스트코에서는 그렇게 동선을 짜놓은 덕에 계산을 마치고 나오면 마주하는 피자와 치킨랩, 치킨베이크를 어김없이 구매했습니다.

그릭요거트그래놀라와 리코타치즈 샐러드도 많이들 구매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녁 즈음에 가면 항상 요거트와 치킨랩은 거의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허기진 배를 차에 타서 코스트코 피자와 간식들로 채우는 시간.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ㅎㅎ

코스트코 할인 추천상품 피자 치킨랩

11월 코스트코 할인상품과 추천상품 등을 두서없이 담아보았습니다.

코스트코 쇼핑하실 예정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자 먹는 코로나 치료제 알약 FDA 긴급승인 신청

미국 제약사 화이자는 현지시간으로 16일 미 식품의약국 FDA에 코로나19 먹는 치료제에 대해 긴급사용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 화이자 먹는 코로나 치료제 알약 FDA 긴급승인 신청> 화이

reviewjenny.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