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사파리 입장료 할인카드

by vj 2021. 6. 25.
반응형

에버랜드의 계절인 만큼 주말이 되면 에버랜드는 가족단위, 커플, 친구들의 나들이로 북새통을 이룬다고 한다. 

특히나 장기간의 거리두기에 피로감을 호소하며 답답함이 고조되면서 야외로 나가려는 사람들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과 사파리 입장료, 할인카드 등을 검색하는 수가 많아졌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에 대한 가격자체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할인카드 등을 통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전 앱설치 필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으로 인해 에버랜드에서는 감염병 예방 및 관리목적으로 에버랜드 입장과 실내 시설, 식음료 이용시설에 대해 앱(APP) 이용권 스캔이 필요하다고 한다.

또한 일부 서비스는 모바일APP 전용으로 제공되며 앱 미사용시에는 일부 시설에 대해 예약이나 탑승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하니 에버랜드 방문전에는 꼭! 온라인 회원가입과 에버랜드 APP앱을 설치하기를 추천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에 앞서 먼저 이용요금을 알아보면 6월1일부터 이용권이 A,B,C로 나뉘는데 방문하는 날짜별로 금액이 달라졌다.

A가 가장비싸고 C가 가장 저렴하니 ABC캘린더를 확인하여 방문일에 대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에버랜드 입장료와 놀이시설 이용이 포함된 금액이고 일부 시설-코인물, 대여물, 기획전 등에 대해서는 별도 요금을 내야 한다.

자유이용권에는 당일 호암미술관을 무료 입장할 수 있는 입장료가 포함된 것이니 시간이 된다면 미술관에 방문하는것도 좋겠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사파리 입장료

아래의 2021년 하반기 6월~11월까지의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ABC 캘린더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 앱을 통해서도 캘린더 확인이 가능하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입장료 ABC 캘린더

에버랜드 제휴카드로는 대부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이 50% 가능한 할인카드가 많고, 카드사별로 카드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나열할 수가 없었다. 

에버랜드 스마트 예매에서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에버랜드 할인카드와 얼리버드, 휴일한정, 평일한정 등을 확인해서 할인폭이 큰 쪽으로 예매해주면 되겠다.

모바일 이용권 고객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도 있다고 하니 잘 살펴보면 좋겠다. 

에버랜드 앱에서 스마트 예약하기로 들어간 후 제휴카드 할인이 되는 이용권을 구매해주면 되는데, 본인제휴 이용가격은 ABC캘린더 중 B는 22400원, C는 20000원이고 동반인 제휴 이용가격은 B는 36000원, C는 32000원으로 대인과 소인이 동일하다. 금요일로 선택하니 C금액으로, 토요일로 선택할 경우 B금액으로 책정되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사파리/입장료 할인카드

본인의 할인폭이 더 크기 때문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입장료 할인카드를 이용해 따로 결제하는것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다.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의 경우에는 본인+동반소인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등 카드사별로 할인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카드별로 할인폭이 더 큰 할인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에버랜드 사파리 입장료 할인카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카드와 더불어 주차팁을 드리자면 에버랜드 정문입구 앞쪽은 유료주차장, 1A쪽은 무료주차장이다. 유료주차장의 경우 이용시간이 짧더라도 주차요금이 상당하다고 하니 이왕이면 셔틀을 타고 이동하더라도 무료주차장을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에버랜드 입장료 사파리 이용 할인카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카드 종류는 포털에서 '에버랜드 제휴카드 종류'로 검색하면 카드사별로 신용카드 종류와 에버랜드 할인카드가 나오니 확인이 가능하고,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도 검색기능이 있어 편하게 할인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에버랜드 사파리 스마트줄서기 이용

힘든 기다림 대신 이제는 스마트 줄서기를 통해 앱으로 예약후 예약된 시간에 편리하게 탑승이 가능하다고 한다.

스마트줄서기로는 사파리월드, 로스트밸리, T익스프레스, 롤링 엑스트레인, 썬더폴스 이렇게 5가지를 이용할 수 있고, 유명한 에버랜드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는 12시에 스마트줄서기가 마감되고 오후 2시부터 현장줄서기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인기 많은 에버랜드 사파리월드는 스마트 줄서기로 예약후 이용하면 줄서는 시간을 아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에버랜드 사파리 / 입장료 할인카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받는 방법은 에버랜드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이용권을 구입하는 방법 외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에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검색하면 날짜별로 종일이용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쿠팡이나 티몬, G마켓 등의 쇼핑몰에서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된 금액으로 종일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니 다양한 방법으로 금액을 비교해서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면 되겠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사파리, 입장료 할인카드와 이벤트

에버랜드에서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6월18일~8월29일까지는 워터공연을 진행하는데, 카니발 광장에서 시원한 물폭탄을 쏘는 등 신나는 공연으로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고 한다. 

에버랜드 앱 이용 정보 운영시간에서 공연시간을 확인 후 이용하면 되겠다. 

또한 시원하고 이국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대형 열대식물을 만날 수 있는 트로피컬 판타지 가든에서는 야자 나무와 바나나 나무, 데이 베드 등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고 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사파리, 입장료 할인카드와 이벤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뿐 아니라 Q-PASS 패키지, 소인패키지, 오후 3시에 입장하는 오후권 등도 할인혜택이 있으며 이용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다양한 에버랜드 할인카드와 온라인몰을 이용하여 보다 저렴하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을 누리고, 스마트줄서기로 줄서는 시간이 긴 에버랜드 사파리를 이용하는 등 앱으로 시간을 알차게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