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정리

by vj 2021. 10. 29.
반응형

10월 29일 띠별 오늘의 운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운세는 재미로 보시고 스스로 행운이 깃든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 띠별운세 >

오늘의 띠별운세 - 쥐띠
48년생: 새로운 만남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잊었던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60년생: 자신은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누구에게도 허술한 모습을 노출하지 않도록 하세요.
72년생: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애매한 표현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84년생: 마음을 터 놓을 수 있는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어 마음이 가벼워질 것입니다.
96년생: 일찌감치 미래를 위해 준비한다면 다가올 어려움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을것입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띠별 주간운세 다음 무료운세 보기

안녕하세요, 벌써 10월의 마지막주입니다. 올해 달력도 이제 2장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 것을 새삼 실감합니다. 그럼 다음 무료운세로 이번주 주간운세를 알아보겠습니

reviewjenny.tistory.com

오늘의 띠별운세 - 소띠
49년생: 오랜만에 주변 사람들과 간단히 식사하며 그동안의 회포를 푸는것이 좋습니다.
61년생: 본인 신변에 좋지 않은 사람은 떨치는게 좋습니다. 주변을 정리하고 새출발 할 때입니다.
73년생: 심경의 변화가 있다고 성급한 판단을 내리면 손실이 있으므로 신중히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85년생: 겸손한 자세는 당신의 위치를 굳건하게 해주니 신중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97년생: 무조건 추진하는것은 일이 해결되지 않으니 단계를 밟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의 띠별운세 - 호랑이띠
50년생: 들으면 병이요, 안들으면 약이 될 것이니 들어서 근심이 되는 말은 안드는것이 이롭습니다.
62년생: 희망을 버리지 않으면 일은 반드시 이루어지리라는 믿음이 중요합니다.
74년생: 희비가 엇갈릴 수 있는 상황이 일어나더라도 마음 쓰지 않고 대범하게 맞이하도록 하세요.
86년생: 누군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는 사람이 있으니 주위를 돌아보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98년생: 간절하면 통하니 진심으로 원하는것을 위해 집중하면 금방 나타날 것입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 토끼띠
51년생: 몸과 마음이 가볍지는 않지만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고 의기소침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63년생: 준비된 자에게는 행운이 따르니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5년생: 타인의 잘못으로 본인이 대가를 치르는 일이 발생하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87년생: 기회는 어디에나 있을 수 있으니 본인은 항상 준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99년생: 오늘은 투자로 덕을 볼 수는 없는 날이니, 가능한 빨리 처분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오늘의 띠별운세 - 용띠
52년생: 부부간에 갈등이 생길 수 있어 서로 신뢰를 잃을 수 있으므로 자주 표현하도록 하세요.
64년생: 외출은 삼가고 가능하면 집에 머무는것이 좋습니다. 뜻밖의 손님이 찾아와 기쁠것입니다.
76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서로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88년생: 하루를 보내는 동안 마음이 무거워지는 일을 겪게 되나 기운을 내야합니다.
00년생: 섣부른 결정으로 상대뿐 아니라 본인에게도 손해가 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 뱀띠
53년생: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강하게 밀어붙여야 합니다.
65년생: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녀도 얻을 것이 없는 하루이니 침착하게 처신하도록 합니다.
77년생: 사사로운 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없으니 크게 행동해야 합니다.
89년생: 부자의 미덕은 검소함이고 가난한자의 미덕은 인내입니다. 미덕을 쌓도록 하세요.
01년생: 연인이 서운해하는 일이 있으니 본인의 사랑을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오늘의 띠별운세 - 말띠
54년생: 오늘은 잠시 자제하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좋은 날입니다.
66년생: 어려운 난관은 시간이 해결해줄 것입니다. 조급함 보다는 끈기로 기다리세요.
78년생: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말고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는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적성에 맞는 최선의 일이니 인내하고 노력하세요.
02년생: 몸과 마음이 피곤하다면 오늘 하루는 푹 쉬고 다른 일은 내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백신 패스란 발급 방법 다중시설 이용 예외 확인하세요

다음 달부터 시작되는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따라서 일부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완료 증명서나 미접종자의 경우 진단 검사후 음성확인 증명서를 내야 하는 이

reviewjenny.tistory.com

오늘의 띠별운세 - 양띠
43년생: 눈 앞에 이익만 보지 말고 이보 전진을 위해 한 발 물러서는것이 좋습니다.
55년생: 전문직 종사자라면 오늘은 전혀 다른 일을 시도해보는것도 좋습니다.
67년생: 은인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선물을 줄 수 있으니 받아두고 잊지 않도록 합니다.
79년생: 애지중지하는 물건에 눈독 들이는 사람이 있으니 각별히 관리하도록 합니다.
91년생: 논쟁을 할 때에는 차분하고 침착하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 원숭이띠
44년생: 냉혹하고 어려운 현실을 느끼게 되며, 겸손하고 자만심을 갖지 않도록 하세요.
56년생: 친척간에도 돈거래는 확실히 하는것이 좋습니다. 문서상 증거를 남기도록 하세요.
68년생: 초반에 어렵던것이 후반에는 풀릴 수 있으므로 꾸준히 행동하는것이 좋습니다.
80년생: 일거리가 들어오게 되니 성심껏 일해서 보답을 받도록 하면 좋습니다.
92년생: 새로운 친구가 유익한 일을 가져다주니 고마움을 성의껏 표시해야 합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 닭띠
45년생: 혼자서 일을 처리하고 해결하려하지 말고 주위사람을 이용하세요.
57년생: 금전과 관련해서는 냉정하게 처리하세요. 쉽게 빌려주고 어렵게 받을 수 있습니다.
69년생: 오늘은 현상유지만 하면 성공적인 하루입니다. 재물손실에 유의하세요.
81년생: 안좋았던 일은 빨리 잊으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3년생: 칭찬하는 습관은 행운을 부르는 일이 됩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 개띠
46년생: 아직도 불만이 많은 사람이 있으니 멀리하는것이 좋습니다.
58년생: 더 늦기전에 건강에 관심을 가지세요. 무관심으로 일관하다 병을 키우게 됩니다.
70년생: 자기자신이 가장 훌륭한 충고자이니 나 자신을 믿으세요.
82년생: 사랑이 찾아와 고독으로부터 해방시켜줄 수 있습니다.
94년생: 천부적인 능력도 노력해야 쓸 수 있습니다. 기회가 올때 쓸 수 있도록 갈고 닦으세요.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띠별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 돼지띠
47년생: 일을 처리할 때에는 공과 사를 정확히 구별하도록 하세요.
59년생: 도움을 요청하는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지인의 도움이 필요한 때입니다.
71년생: 꼿꼿한 자세가 지금의 위치를 만든것이니 속마음을 들키지 않는것이 필요합니다.
83년생: 첫 대면에서 과한 친절을 베푸는것은 오히려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95년생: 물질적으로 지나친 욕심은 학업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조율이 필요합니다.

(출처: 네이버운세/포춘82)

 

 

위드코로나 시기 11월 단계적 일상회복 내용 뜻

정부가 단계적 일상회복을 의미하는 위드코로나 시기를 11월 1일부터로 확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첫 확진자가 보고된지 651일만에 내려진 조치입니다. 10월 25

reviewjenny.tistory.com

 

 

금시세 오늘의 금시세 금값 / 순금시세 금 한돈 가격

오늘의 금시세는 최근 1개월 사이 가장 낮은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순금 시세, 금 한돈 가격은 국제 금값과 환율 및 경제상황의 변동에 따라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매일 변화하고 있습니다.

reviewjenny.tistory.com

 

 

tv조선 편성표 티비조선 온에어 방송보기

tv조선 채널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미스트롯2 등 국민들의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을 배출하며 인기채널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는 수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뽕숭아학당과 목요일

reviewjenn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