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뷰티

달바 미스트세럼 써보고 사본 달바 마스크팩!

by vj 2021. 1. 10.
반응형

달바 미스트세럼 사용후 달바 마스크팩

 

 

 

달바 화이트 트러플 너리싱 트리트먼트 마스크팩을 사봤다

달바는 미스트세럼이 가장 유명한 제품인데, 미스트세럼을 거의 다 쓴 시점에 마침 마스크팩이 행사중이라 저렴하게 득템하게 되었다

보통 온라인몰에서 1박스 5개들이 제품이 13500원 정도 가격에 형성되어 있는듯 하다

요즘은 마스크팩이 브랜드별로 너무나 많은 제품이 있고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졌는데, 그에 비해 달바 마스크팩은 저렴이 제품은 아니다

 

 

항산화 핵심성분인 화이트트러플이 함유된 마스크팩이라고 해서 다른 마스크팩과 어떻게 다른지 많이 궁금했었다

화이트 트러플은 흰서양송로 추출물로 항산화 케어와 탄력, 건강한 피부관리에 좋다고 알려져있다

달바 마스크팩에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이 10000ppm 함유로 풍부한 영양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고 한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너리싱 트리트먼트 마스크팩은 패키지부터 고급스러웠다

선물같은 순백색의 케이스 안에는 5장의 마스크팩이 들어있다

 

 

유통기한은 2023년 12월까지로 최신제조 상품이라 2년정도 여유가 있어 긴편이다

달바 마스크팩 시트는 가벼운 셀룰로오스 시트라 피부에 밀착이 잘 되어 핵심성분들을 더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달바 마스크팩은 미스트세럼 못지 않게 수분이 가득한 마스크팩인데, 5중 히알루론산이 보습막을 형성해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내가 달바 마스크팩을 사게된 가장 큰 이유는 풍부한 영양성분 때문인데, 항산화 임상이 완료된 화이트 트러플과 5중 히알루론산의 시너지 효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준다고 한다

 

 

또한 달바 화이트 트러플 너리싱 트리트먼트 마스크에 함유되어 있는 녹차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 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 추출물, 호장근뿌리 추출물, 로즈마리잎 추출물, 황금추출물이 피부자극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마스크팩을 열어보니 크리미한 제형의 에센스가 아닌 투명한 에센스가 가득 들어있었다

얇고 부드럽다는 마스크팩 시트가 고이 접혀 들어있다

 

 

마스크팩 가득 들어있는 에센스는 끈적한 제형이 아니라 좋았다

시트를 제거후에 끈적임이 남아있지 않고 톡톡 두드려 에센스를 흡수시킬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다

특히 밤에 달바 마스크팩을 하고 다음날 아침 세안을 할때 피부에 닿는 손의 느낌이 매끄러운 느낌이랄까

처음 써본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 달바 마스크팩으로 건조해진 피부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꾸준히 관리해주어야겠다

 

 

달바 미스트세럼 앰플가득 마스크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