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건강

빌리엔젤 조각케이크 세트모음 카톡선물

by vj 2021. 5. 2.
반응형

생일날 카톡선물로 받은 빌리엔젤 조각케이크 세트

카톡에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바로 다음날 새벽에 받았으니 정말 총알배송이었다

 

 

냉동보관되어야 하는 케이크이기에 스티로폼상자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다

스티로폼상자 안에도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케이크상자까지 너무 예쁜 빌리엔젤 조각케이크세트!

예쁜 패키지에 진짜 선물받은 듯한 기분이었다

 

 

나에겐 생소한 빌리엔젤 조각케이크 세트는 이미 카톡에선 20만판을 판매돌파한 인기선물이었나보다

 

 

2가지의 빌리엔젤 조각케이크 세트 구성중 내가 받은건

밀크 크레이프, 당근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딸기 크레이프 1조각씩 총 4조각으로 구성된 세트였다

 

 

케이크조각이 생각보다 크고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데 사진빨이 잘 안받아서 아쉽다

크레이프케익, 당근케익은 요즘 내가 좋아하는 케익이라 뭐부터 먹어야할지 행복한 고민이...

 

먼저 맛볼 케익은 당근케익과 딸기 크레이프 케익!

 

당근과 피칸, 시나몬가루를 첨가해 고소하면서도

생크림과 크림치즈로 달콤하고 부드럽게 마무리했다고 하는데

빌리엔젤의 시그니처 케익인만큼 식감도 좋고 크림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케익이었다

 

특히 따뜻한 라떼와 잘 어울리는 당근케익인 것 같다

그리고 같이 먹은 딸기크레이프 케익은 정말이지 호불호가 없는 맛!

 

진한 우유크림에 겹겹이 새콤달콤한 딸기 크레이프가 어우러져

계속해서 손이가는 케이크였다. 최고최고!

딸기크레이프 케이크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케익인 듯 했다

 

밀크 크레이프 케익도 너무나 취향저격인 케익!

얇게 구운 크레페와 부드러운 우유 커스타드 크림을 겹겹이 쌓은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는 어떤 커피와도 잘 어울리고

많이 달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케익이다

 

사진을 찍지 못한 레드벨벳케익은 워낙 인기있는 케익이지만

새콤달콤하고 크림층이 두꺼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케익은 아니었다

 

 빌리엔젤 케익은 크래프트 크림치즈로 만들었다는데,

그래서인지 신선한 우유크림이 부드러워 맛있었다

 

빌리엔젤 조각케이크 세트모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만 만날 수 있는데,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아 카톡선물하기로 보내도 괜찮은 선물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