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의 일상

에이바우트 커피 메뉴-신메뉴 헬스케어 샌드위치

by vj 2021. 3. 11.
반응형

에이바우트 커피

마침 커피캡슐이 똑 떨어져서 아이스라떼를 테이크아웃 해 가기 위해 오랜만에 들렀다

몇 달 안왔다고 그 새 못보던 디저트 메뉴가 보였다

 

바로 에이바우트 커피 헬스케어 샌드위치와 헬스케어 샐러드. 딱봐도 퀄리티가 좋아보인다

에이바우트 커피 아이스라떼와 함께 아침에 아이들이 남긴 빵조각과 계란으로 아침 겸 점심을 대충 떼울 생각이었는데, 샌드위치를 보니 커피만 데려갈 수가 없었다

 

비주얼을 보고는 혹시 신메뉴라 디저트 추가금액이 있는건 아닐까 생각했는데, 역시나 커피금액에 포함된 디저트였다

 

 

헬스케어 샐러드 역시 순살 닭가슴살과 토마토, 계란, 콘, 채소들이 신선해보였다 

소스까지 포함되어 그럴싸한 브런치가게 샐러드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인 듯 하다

에이바우트커피 메뉴 개발자가 누군지.. 칭찬해 주고싶다ㅋ

 

그리고 조각 케이크에도 신메뉴가 보였는데, 바로 요즘 핫한 제리 치즈케이크와 제리 딸기 치즈케이크.

정말 만화에서 보던 치즈모양을 닮은 귀여운 모양과 예쁜 노랑, 핑크색의 치즈케이크였다

딱봐도 부드러운 크림치즈맛일 듯 한데, 요건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카운터 앞에서 발견한 헬스케어 모닝 세트메뉴 안내판!

아침부터 오전11시까지는 음료와 샌드위치 or 샐러드 or 베이글중 하나를 3900원에 이용할 수가 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허브티, 우유 중 선택 가능하며 음료나 디저트는 교차선택이 가능하다고 한다

웬만한 햄버거 세트메뉴도 5000원이 넘는데, 고퀄리티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커피와 함께 3900원이면 너무나 괜찮은 아침식사가 아닐까싶다

 

 

테이크아웃해 온 에이바우트 커피 메뉴- 아이스라떼와 헬스케어 샌드위치.

호밀식빵에 계란, 토마토, 양상추, 감자샐러드, 햄, 치즈까지.. 있을건 다 들어있는 수제 샌드위치.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해지는 맛이라 좋았다

 

나는 아쉽게도 11시를 넘겨서 갔기때문에 샌드위치를 포함한 아이스 카페라떼의 가격은 5900원이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면 4900원에 가능하니, 만족스러운 아침 or 점심식사로 추천할 만 하다

물론 오전 11시이전에 가서 3900원에 구매한다면 perfe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