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연말 인사말 모음집 (좋은글 문구)2024

by vj 2023. 12. 20.
반응형

연말이 되면 주변 지인분들께 연말 인사, 새해 인사 많이들 보내시죠.
그래서 연말 인사말 모음집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연말 인사로 좋은글, 좋은 문구 많이 담아보았으니 상대에 맞게, 상황에 맞게 적절히 바꿔 써보시면 좋겠지요.

연말-인사말-모음집연말-좋은글연말-좋은글-문구
새해이미지새해인사말이미지새해복많이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모음집 좋은글 문구

연말 인사말 모음집

1.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사랑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2024년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어느새 2023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가족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에는 웃음 가득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3. 새해의 빛나는 햇살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00님의 한 해가, 새해의 햇살처럼 밝게 빛나기를 기원합니다.

4. 유난히도 힘들었던 2023년도 저물어가고 새해가 다가옵니다. 2024년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5. 힘들었던 한 해가 지고 새로운 태양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새해 희망차게 내딛는 당신의 발걸음을 응원하겠습니다.

6.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요. 신년에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추운 겨울철 면역력 떨어지지 않도록 건강 관리에 더욱 힘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좋은글-모음신년이미지새해이미지
연말 인사말 모음집 좋은글 문구

연말 인사말 모음집

7. 힘들었던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새해에는 무엇보다 건강하시고 늘 행운과 평안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8.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힘들었던 2023년도 어느덧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엔 부디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9. 벌써 연말이라니 올해는 한 것 없이 더 빠르게 지나가버린것 같은 느낌이네요.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 직접 뵙고 인사드려야 하는데 이렇게나마 인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 베풀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다가오는 2024년에는 바라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11. 2023년 돌아보면 특히 더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나간 힘들었던 일은 잊으시고 새해에는 웃는일만 가득하시길 뒤에서 늘 응원하겠습니다.

12. 지난 한 해 함께 걸어오며 보여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토끼처럼 밝고 좋은 기운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인사말새해인사새해인사말
연말 인사말 모음집 좋은글 문구

13. 지금껏 많은 위기들도 잘 이겨내왔던 것처럼 2024년에도 무탈한 한 해 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14. 다사다난했던 2023년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토끼의 해인 만큼 토끼처럼 부지런히 재물을 긁어 모으시길 바랍니다.
15. 그동안 많은 가르침 주신 덕분에 올 한해 한 층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겠습니다. 가족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좋은글

16. 지난 한 해 베풀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2024년에는 바라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17. 2023년 힘들었던 일들 모두 잊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가정에 늘 함께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남은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곧 찾아뵙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좋은글-모음연말-좋은글-모음새해이미지
연말 좋은글 모음

 

설날 인사말 좋은글 (문구 30가지 모음! 구정 설명절 메시지 )

2022년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1월1일 신정에 인사 메시지를 보내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구정 설명절에 설날 인사말 좋은글을 보내보시면 어떨까요? 본인과 상대방의 상황에

reviewjenny.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