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2탄

by vj 2021. 10. 5.
반응형

코스트코에 연달아 가게 되면서 사진이 너무 많아져 코스트코 추천상품 2탄까지 오게 되었네요.^^

계속해서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트 사진으로 만나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매일상하 미니치즈와 휘핑크림도 보이네요. 할인상품 중에는 트로피카나 오렌지주스도 있습니다. 10월 10일까지 1500원 할인해서 6990원에 판매중이네요.

동원 더킹 크랩스도 140g 6개 들이가 1500원 할인해서 8490원에 판매중입니다.

저희집의 경우 코스트코에 가면 술쇼핑도 필수인데요, 맥주도 좋지만 가성비 좋은 와인이 많아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오는 제품 중 한가지로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커클랜드 시그니처 까베르네쇼비뇽 와인 1.5리터 대용량이 13490원이니 가격이 참 좋습니다.

캠핑갈때나 여행갈때는 글라스에 담긴 와인도 기분내기에 좋을 것 같아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생새우도 할인상품은 아니지만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저희도 요즘 집에서 감바스를 자주 해먹어서 생새우 하나 집어왔답니다.

던킨 스틱커피가 할인중이었는데요, 190개 짜리가 19990에 할인하고 있네요.

던킨 미니도넛스트로베리도 눈에 띄었습니다. 27개나 들어있는데 냉동식품이라 하나씩 꺼내서 해동해두었다가 먹기에 괜찮을것 같아요.

추천상품으로 씨제이 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도 보이네요. 다음엔 저 까르보나라를 가져와야겠습니다. 

커크랜드 시그니처 모짜렐라 치즈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할인상품은 아니지만 요즘 바게트빵에 푹빠져 발라먹으려고 사와봤습니다.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가 12개입 11490원에 할인중이고, 비비고 한섬만두도 1019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벌써 패딩점퍼나 울모자와 같은 겨울상품도 눈에 띄었고, 아디다스 긴팔티셔츠나 남성폴리스조거도 3만원대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남성 꽈배기 울스웨터도 질이 좋아보였네요. 폴로 랄프로렌 니트티도 있구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지니 요런 제품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유세린 아이크림도 15ml 2개짜리가 48900원에 할인중이네요.

추천상품으로 아보카도 오일이 몸에 그렇게 좋다는데 다음엔 꼭 아보카도 오일을 데려와야겠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구수한 집된장도 8590원에 할인중이고 바리스타룰스 블랙커피 12개들이도 10990원에 할인중이었습니다.

코스트코 할인상품 잘 구매하는 꿀팁은 바로 엔드매대를 잘 확인하는것인데요, 매대가 시작되고 끝나는 쪽,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통로에 있어 눈에 잘 띄는 곳을 말합니다.

이런 곳에는 보통 할인율이 좋은 상품들이나 인기상품들을 배치해놓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구입하면 좋은 소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추천상품이랍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코스트코 추천상품에는 좋은 영양제나 건강보조식품도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종근당 생유산균은 200포에 29490원에 할인중이었고, 종근당건강 키즈홍삼은 30포 한달분이 23990원에 할인중이었습니다.

커크랜드 다목적 렌즈 용액 또한 3000원 할인된 가격인 9990원에 판매중입니다. 대용량 473ml가 3개 들어있으니 가격이 괜찮네요.

식물성 파워프로틴 단백질 쉐이크도 18490원. 씨제이 아이시안 눈영양제는 120캡슐이 22990원에,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도 할인중이었습니다.

아이들 면역력을 위해 종근당 키즈홍삼만 2상자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아이들 먼저 챙기게 되는것같아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유리아쥬 립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도 3300원씩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었습니다.

아이들 목욕할때 하나씩 쥐어주면 너무 좋아하는 스노우버디 바디클렌저는 2개에 17790원. 만만치 않은 가격이네요ㅜㅜ

이런건 세일할때 사는게 답인듯해요.

크레욜라 칠하고 지우는 펫스크러비 세트는 너무 귀여워보여요. 3000원 할인해서 36990원에 판매중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장식품도 눈에 띄더라구요. 예쁜 회전목마가 눈에 띄었답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며칠전 자리하고 있던 할로윈 상품 매대는 벌써 크리스마스 선물 코너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참 빠르네요..ㅎㅎ

아이들 좋아하는 레고는 슈퍼마리오, 레고프렌즈 등 종류가 많진 않고 몇 가지가 있었고, 바비인형, 몬스터 자동차, 아이스크림카트 등 아이들 눈 번쩍이는 상품들이 다양하게 나와있었네요.

이 곳은 최대한 빨리 지나가야지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기 위한 리본과 오너먼트 등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코스트코네요.

크리스마스 하면 뭔가 설레는 기분이라 이런 반짝반짝 예쁜 상품들은 구경만 해도 좋으네요.

사람보다 큰 대형 곰인형과 트리 장식을 위한 작은 인형 오너먼트가 너무 귀엽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싱싱한 해산물도 다양하죠. 싱싱하고 실해보이는 전복은 12개 들이가 45000원 정도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빨간 양념의 꽃게장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1kg 한팩에 21490원.

오징어는 kg당 11490원이며 한팩에 보통 19000원 정도네요.

빨간 자태의 해동랍스터는 kg당 35490원에 판매중인데 2마리 들어있는게 보통 3만원대 후반에서 4만원대 초반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랍스터는 맛은 좋은데 양이 좀 작은게 흠이죠.ㅎ

그리고 추천상품으로 꼽는 집으로 데려온 양갈비.. 코스트코 양갈비는 사랑입니다. 

양갈비는 밖에서 먹으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이렇게 코스트코에서 사다먹으면 보통 4인가족이 2번은 양껏 먹을 수 있는 양이니 참 괜찮은것 같아요.

냄새도 전혀 안나고 고기 질도 참 좋아서 코스트코에 가면 자주 사다먹는 음식이랍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아이들이나 조카, 아이 친구 등 하나씩 선물하기에 좋은 디즈니 틴케이스 퍼즐과 보드게임, 크레욜라 배스밤 앤 크레용. 요즘 목욕할 때 배쓰밤을 애용하는 아이들이라 유심히 봤는데 배쓰밤이 20개나 들어있어서 괜찮은것 같았어요. 하지만 가격은 36990원이라 다시 내려놓았지요.ㅋ

아이들 좋아하는 플레이도우와 슬라임도 보이네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유아부터 초딩까지 좋아할 만한 선물들이 다양하게 나와있는 코스트코 추천상품, 할인상품이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인 테크노기어 마블세트 코스믹 크레이즈는 한 번 보면 사올 수 밖에 없을 만큼 좋아보였어요.

규모에 비해 가격도 34490원이라 합리적이라 생각하며 구매해왔는데.. 피스가 엄청 많아 조립하는게 쉽지 않았네요.

조립 좋아하는 아빠도 조각조각이 많아 다 조립하는데 한 40분정도는 걸린것 같아요.

그래도 다 조립해놓으니 뿌듯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공세점 10월 할인상품

계산 후에는 언제나 기다란 영수증이.. 두 번의 코스트코 방문으로 이번에도 또 50만원 이상을 또 긁었네요ㅜㅜ

그래도 잘 샀다고 합리화하면서 코스트코가 집 앞에 있지 않아서 참 다행이라며 유유히 집으로 향합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과 할인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스트코 쇼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번주도 건강한 한 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코스트코 할인 10월 휴무일 영업시간 추천상품

10월 1일 코스트코 공세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바꾸기 위해서 10월4일에 또 갔다왔습니다. 불과 3일만에 다시 방문했던 코스트코의 분위기는 사뭇 다르게 느껴졌는데요, 10월 1일에는

reviewjenny.tistory.com

 

코스트코 양갈비 추천하는 이유

코스트코는 가도 가도 신세계라 구매목록을 정해가지 않으면 계산할 때 끝이 안보이는 영수증을 받게 된다 한 번은 집었다가 어마무시한 양과 가격을 보고 다시 내려 놓았지만, 그 영롱한 빛깔

reviewjenny.tistory.com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

코스트코는 계획을 세워놓고 방문하기보다는 불시에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 마다 혹시 오늘이 코스트코 휴무일은 아닌가 검색해보곤 합니다. 또한 주말에는 사람들이 몰리다보니 요즘

reviewjenny.tistory.com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할인 코스트코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 코스트코 할인 / 코스트코몰 글로벌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유명한 코스트코는 오프라인 매장이 많지 않아 접근성이 떨어지는점이 아쉽다.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지

reviewjenny.tistory.com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날씨 좋은날)

양평 하면 '물 맑은 양평' 이라는 문구가 떠오를 만큼 북한강과 남한강이 흐르는 맑은 물과 자연경관이 멋진 곳으로 알려져있다. 양평 지역은 또한 서울 근교에서 멋진 경치와 관광 명소가 많은

reviewjenn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