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소독하기

by vj 2020. 9. 21.
반응형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마스크, 손씻기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요즘.

어딜 가든 손소독제만 보면 항상 손소독을 하고있다.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많이 있지만,

꼭 내가 필요할 때 손소독제가 보이지 않을 때도 있다.

그래서 손소독제는 작은 용기에 소분해서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 편이다.

 

알코올이 함유된 손소독제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식당에서 아기의자를 닦는다거나 마트에서 카트를 이용할 때 등

손소독제를 묻히거나 뿌려서 닦으려면 물티슈나 마른티슈 등 무언가가 필요했다.

 

 

 

 

기존에도 소독제가 함유된 물티슈는 마트나 다이소에서 봤었는데,

이번에 그린핑거에서 손소독 물티슈가 나왔다기에 한번 구매해봤다.

 

이런 손소독 물티슈는 물티슈 한 장으로 간편하게 손을 닦거나

한 장 쓱 뽑아 위생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닦기에 간편하고 좋다.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 세균을 99.9% 없애준다니 뭔가 안심이 되는 것 같다.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는 캡형으로 된 30매, 40매짜리가 있고, 

휴대용으로 나온 20매짜리가 있다.

알코올 성분이 날아갈 수 있어 일반 물티슈처럼 대용량으로 나오진 않는것 같았다.

나는 가방 속에, 차에 비치해 놓고 간편하게 쓸 수 있도록 휴대용으로 샀다.

캡이 달리진 않았지만 20매라 금방 쓸거라 괜찮을 듯 싶다.

 

 

 

 

손소독 물티슈를 한 장 뽑아보았다.

하기스 물티슈처럼 살짝 두께감이 있으면서 부드러운 느낌이다.

그렇기 때문에 찢어지기도 쉽다.

한 장씩 꺼낼때마다 손으로 잡은 부분만큼 잘 찢어진다.

또 한가지, 향이 진하다.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로 뭔가를 닦을때마다 남편과 딸은 좋은 향기가 난다고 하는데..

사람에 따라서 좋은 향기로 느껴질 수도, 향이 너무 진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

손소독 물티슈에 이런 향을 넣을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하다.

 

 

 

펼쳐보니 손을 크게 펼쳤을때도 거의 덮이는 크기로, 사이즈는 적당한 듯 하고

그린핑거 이름답게 나뭇잎 모양이 각인되어 있다.

 

손이 투명하게 비치진 않는 두께감으로

내 기준에선 부드럽고 톡톡한 소재가 마음에 든다.

 

집앞에 놀이터갈때, 산책 가서 운동기구를 만지고 나서도

한장씩 꺼내서 손을 닦고 나면 조금은 안심이 된다.

그래도 알코올 성분이 있는 제품이니 아이들에겐 꼭 필요할 때만 쓰도록 해야겠다.

알코올 손소독제를 몇번 아이손에 문질렀더니 3살 아이 손이 발갛게 부어오른 적이 있다.

연약한 피부에 너무 자주 사용하면 자극이 큰가보다.

그 뒤로는 손을 씻지 못하는 부득이한 경우에만 사용하기로..

 

 

 

이런 저런 손소독제가 많지만, 가방에 하나씩 넣어다니기에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는 괜찮은 것 같다.

자기만족..:)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상품설명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