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애니가드 초소형-프리비 초소형 유아마스크

by vj 2021. 3. 18.
반응형

애니가드 초소형 마스크는 처음 사보았다

4살 작은아이도 소형마스크를 이어밴드 한번 돌려 씌워주곤 했는데, 노브랜드 매장에서 저렴하게 판매중이어서 구매해보았다

원래 쓰고있던 애니가드 프리비 소형마스크와 크기와 재질 등을 비교해볼 수 있었다

애니가드 초소형 마스크의 이름은 애니가드 프리비 영유아마스크.

일반 소형마스크, 어린이마스크도 유아용은 아니라 3~4살에겐 커서 눈을 찌르거나 목을 찌르거나, 아니면 너무 헐렁해서 제기능을 못할 것 같은데, 이런 영유아마스크는 잘 고르면 딱 맞고 편안하게 씌워줄 수가 있다

애니가드 프리비 초소형 마스크는 KF마스크는 아니고 MB필터(멜트블로운 필터)를 포함한 3중구조 마스크로, 5단 주름형 설계로 코부터 턱까지 잘 감싸준다

코 지지대가 있어 잘 밀착시켜주고 애니가드 초소형 마스크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도톰하고 편안한 이어밴드가 특징이다

애니가드 프리비 초소형 마스크는 한 상자에 10개가 들어있고, 1개씩 개별포장 되어있어 위생적이다

한 장 꺼내보았는데 크기가 정말 유아유아스럽게 작기도 하다

애니가드 고래마스크답게 전면에 있는 고래 일러스트가 귀엽다

노브랜드매장에서 한 상자에 1980원에 구매하였으니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되었다

애니가드 초소형(위)과 프리비 어린이마스크(아래) 크기를 비교해본 모습.

둘 다 베트남 제조에 mb필터를 포함한 3중구조 마스크라는 점은 동일하다

애니가드 프리비 초소형: 12.5x9.5(cm)

애니가드 프리비 어린이마스크: 14.5x9.5(cm)

 

가로 길이만 약2cm가 작았고 세로 길이는 동일했다

내가 확인한 두 가지 차이점이 있었는데,

첫째. 애니가드 초소형이 마스크 양쪽 끝부분에 한겹이 더 덧대어져 있는 구조라 착용했을때 이 부분이 조금 뻣뻣하게 느껴졌다

둘째. 안감이 애니가드 프리비 초소형은 반들반들한데, 어린이마스크는 육안으로 보기에도 작은 점처럼 보이는 미세한 홀이나 엠보가 있는 듯 느껴진다

안감소재는 같은 폴리프로필렌이지만 약간의 차이는 있었다

내가 착용해보지 않아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어린이마스크가 좀더 부드럽고 숨쉬기 편해보였다

애니가드 초소형 마스크는 사이즈가 애매한 4살 평균체형 아이에게 맞긴했지만 양쪽부분이 조금 뜨는 느낌이랄까, 더 어린 2~3살 아가들에게 더 잘 맞을것 같았다

 

KC마크를 받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영유아마스크라는 점에서,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이 괜찮은 마스크이지만, 우리 아이는 사이즈때문에 더 구매하진 않을 것 같다

30개 잘 쓰고나면 어린이마스크로 업시켜주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