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별로 정리

by vj 2021. 8. 19.
반응형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에는 역시나 재미있는 예능으로 주말을 맞이하는것이 진리.

예전에는 불금은 대부분 밖에서 보내는 것이 금요일에 대한 예의였지만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 만큼 일찍 집에 귀가해서 가족들과 또는 혼자 여유롭게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것이 일상이 된 것 같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률 순위별로 정리해 보았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순위 1~5위

1. 나혼자 산다 - MBC 오후 11:10

2. 내 딸 하자 -TV조선 오후 10:00

3. 연중 라이브 -KBS2 오후 8:30

4. 식스센스2 -tvN 오후 8:40

5.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오후 9:40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는 역시 '나 혼자 산다'가 지키고 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논란도 적지 않지만 금요일 예능하면 단연 나혼자 산다가 생각날 만큼 금요일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 된지 오래인 듯 하다.

2위는 TV조선의 내 딸 하자. 미스트롯2의 주인공들이 아버지, 어머지들을 집적 찾아가 노래를 불러드리는 '노래 효도 쇼'라고 한다. 미스 트롯, 미스터 트롯의 인기가 이러한 후속 예능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듯 하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순위 3위는 연중 라이브. 4위는 tvN 식스센스2가 지키고 있다. 식스센스는 출연진들이 친자매들 처럼 케미가 좋아 요즘 보면서 빵빵 터지는 몇 안되는 프로그램중 하나인 것 같다.  5위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순위 6~10위

6.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JTBC 오후 9:00

7.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채널A 오후 8:00

8.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tvN 오후 7:20

9. 스타 골프 빅리그 -tvN 오후10:40

10. 송민호의 파일럿 -tvN 오후 10:30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순위 6~10위까지는 종합편성채널에서 꽉 쥐고 있다. 6위는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키운다. 

7위는 금쪽같은 내새끼가 차지하고 있다. 육아 고민은 부모라면 누구나 하게 되는 부분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공감을 얻고 있는 듯 하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8위는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데 기존 영화소개 프로그램과는 달라 조금은 신선했다. 9위는 스타 골프 빅리그. 10위는 송민호의 파일럿이 차지하고 있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순위 11~15위

11. 독립영화관 -KBS1 밤 12:10

12.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 -Mnet 오후 8:20

13. 뮤직뱅크 -KBS2 오후 5:00

14. 맛있는 녀석들 -iHQ 오후 8:00

15. 이십세기 힛-트쏭 -KBS Joy 오후 8:00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순위 11위는 독립영화관으로 제목 그대로 독립영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12위는 엠넷의 걸스플래닛999. 한국, 중국, 일본의 아이돌 지망생 소녀들의 걸그룹 도전을 위해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예능 13위는 뮤직뱅크. 14위는 맛있는 녀석들이다. 15위는 김희철, 김민아님이 진행하는 이십세기 힛-트쏭으로 올드 K-POP을 소환하고 재해석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그 외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EBS 스페이스 공감 -EBS1 밤 12:05

유희열의 스케치북 -KBS2 오후 11:40

콜라붐신 - SBS F!L 오후 11:00

트렌드 레코드 - SBS플러스 오후 11:30 예정

국민 영수증 -KBS Joy 오후 9:10

그 외에도 EBS 스페이스 공감, 유희열의 스케치북, 콜라붐신과 같은 예능프로그램이 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좋은 음악과 뮤지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고품격 음악방송이라고 생각되는데 시청률이 저조해 조금 아쉽다.

이 외에 방송 예정인 프로그램중에는 트렌드 레코드, 국민 영수증이 있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순위별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보며 잠깐이나마 웃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모두 재미있는 TV프로그램 시청하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출처: 시청률-닐슨코리아, 프로그램정보 및 이미지-DAUM포털)

 

토요일 예능 시청률 순으로 총정리

토요일에는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많아 집콕하는 주말이라도 심심하지가 않다. 특히 토요일 오후 시간대부터는 계속 TV를 틀어놓을 만큼 재미있는것이 많다. 토요일에도 심심하지 않게 해

reviewjenny.tistory.com

 

 

일요일 예능 시청률별로 총정리

코로나 여파로 주말에도 집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일요일 예능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말 중 일요일 하루쯤은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보며 맛있는 간식을 먹고 하루종

reviewjenny.tistory.com

 

 

화요일 예능 시청률 순으로 프로그램 정리

월요병이 이어지는 화요일에도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률 순으로 정리해 보았다.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5위 1. 신발벗

reviewjenny.tistory.com

 

 

수요일 예능 시청률 순으로 프로그램 정리

수요일에는 유독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 편성되어 있다. 수요일 예능의 터줏대감 라디오스타 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골목식당과 유 퀴즈 온 더 블럭, 그리고 미스터트롯 TOP6를 볼 수 있

reviewjenny.tistory.com

 

 

목요일 예능 시청률 순으로 프로그램 정리

목요일 예능은 종합편성채널의 예능이 우세를 보이는 모습이다. 목요일 예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부터 채널A의 도시어부도 인기 프로그램이다. 목요일에는 어떤 볼만한 예

reviewjenn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