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일요일 예능 시청률별로 총정리

by vj 2021. 8. 13.
반응형

코로나 여파로 주말에도 집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일요일 예능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말 중 일요일 하루쯤은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보며 맛있는 간식을 먹고 하루종일 누워서 딩굴 거려도 좋지 않을까?

일요일 예능

집에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 만큼 일요일 예능은 볼거리로 풍족하다. 일요일 예능을 시청률별로 정리해보려고 한다.

일요일 예능 시청률 1위는 1박2일 시즌4로 나타났다. KBS2에서 일요일 오후 6시30분에 시작하며 시청률은 11.4%를 기록했다. 

우리나라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내며 다양한 게임과 벌칙으로 웃음을 주는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예능 시청률 2위는 SBS 오후 9:05 미운우리새끼, 3위는 오후 7:40 JTBC 뭉쳐야찬다2로 나타났다.

일요일밤 9:15분에 시작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여전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나보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있으면 저절로 웃음이 나오는듯 하다. 예능 5위는 KBS2 오후 5:00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일요일 예능은 KBS2가 꽉 쥐고 있는 모습이다.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별로 정리

일요일 예능 시청률 6위는 어르신들의 영원한 사랑, 낮12:10에 시작하는 전국노래자랑이 차지했다. 우리 부모님도 일요일 낮이면 항상 KBS1을 틀어놓고 계신다. 익숙한 오프닝 음악이 들리면 아 일요일이구나~싶을 정도이니 시청률 6위는 당연할지도..

시청률 7위 예능은 MBC 오후6시에 시작하는 복면가왕이, 8위 예능은 SBS 오후5시에 하는 런닝맨이 차지하고 있다.

일요일 예능 9위는 MBC 오전10:40분 시작 신비한TV 서프라이즈로 여전히 인기 프로그램이다. 장수하는 프로그램은 다 이유가 있나보다.

예능 10위는 오후 6:25에 하는 집사부일체가 차지하고 있다. 매주 다양한 사부님을 통해 새로운 배움, 깨달음을 얻는 모습에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요일 예능

일요일 예능 11위는 바로 JTBC 오후10:00시 1호가 될순없어. 개그맨 부부들의 티격태격하는 케미가 돋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거침없는 입담들에서 역시 개그맨이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일요일 예능 12위는 나도 좋아하는 구해줘!홈즈 MBC 오후10:40에 시작이다. 발품 팔지 않고도 우리나라 곳곳의 다양한 형태의 집들을 볼 수 있어 재미있다.

코디들의 깨알같은 퍼포먼스도 집구경의 재미를 더해주는 듯 하다. 

13위는 KBS1 오후6:00 열린음악회. 요즘 시국에 문화공연을 접할 기회가 많이 없는데, 집에서 퀄리티 있는 음악을 듣고 볼 수 있다는건 좋은 일이다.

일요일 예능 14위는 MBN 오후9:20 돌싱글즈, 15위는 채널A 오후 11:00 이제 만나러 갑니다 였다.

둘다 내가 보지 않는 예능 프로그램인데, 돌싱글즈는 총 10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일반인 돌싱남녀 8명이 합숙을 하며 마음에 드는 짝을 찾는 연애 관찰물이라고 한다. 예전 프로그램 중 '짝'과 비슷한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는 탈북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일요일 예능 16위는 MBC 오후9:05 선을 넘는 녀석들, 17위는 TVN 오후 10:40 대탈출4, 18위는 MBN 오후11:00 알토란이 차지했다.

일요일 밤 시간대에 이렇게 볼거리가 많았었구나 싶다. 비슷한 시간대에 편성되어 있어도 시청률이 고루 분포되어 있는 것을 보니 일요일에는 확실히 TV앞을 지키는 사람들 또한 많다는 것을 느낀다.

19위는 JTBC 오전 10:30 방구석1열, 20위는 TVN 오후 7:45 코미디빅리그이다.

코미디 빅리그는 이제 예전 개그콘서트처럼 일요일 저녁임을 알리는 대표 코미디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한 듯 하다.

방구석 1열도 영화 이야기를 심층적으로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보다보면 재미있다.

일요일 예능

일요일 예능 21위는 오후 3:50분 시작 SBS 인기가요, 22위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DHGN 5:00 지구에 무슨 129? 였다.

SBS 인기가요의 경우 편성 시간이 다소 이르다는 점이 시청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싶다.

주로 시청하는 연령대인 젊은 층이 이른 오후 시간에는 외출이나 다른 활동으로 음악프로그램 시청을 잘 하지 못할 것 같다.

일요일 예능

이렇게나 다양하고 재미있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지 정리하면서 다시 한번 알게 되었다.

집콕해야 하는 나날들이 이어지고 있지만 유익하고 유쾌한 TV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모두들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시청률 제공: 닐슨코리아 / 이미지: DAUM)

 

 

옥수수 효능 및 옥수수수염차의 효능

옥수수는 멕시코가 원산지이며 기원전 2000년 전부터 재배됐을 만큼 오랜 기간 인간에게 중요한 식량 중 하나였다. 옥수수는 보통 재배 및 수확기간이 길지 않고 어디서나 잘 자라기 때문에 세계

reviewjenny.tistory.com

 

아로니아 효능 / 아로니아 먹는 가장 좋은 방법 및 효과부작용

블루베리와 비슷한 모양을 가진 아로니아는 효능면에서는 차이가 있지만 블루베리처럼 다양한 효능을 지닌 열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로니아 재배지로는 폴란드가 아로니아

reviewjenny.tistory.com

 

감자 효능 및 보관법 홍감자 자색감자 효능

감자는 한 때 배고픔을 해결해 주는 작물로, 옛날 가난한 서민의 주식이 되기도 했다. 감자는 포만감을 줄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도 좋으며 당뇨와 혈관 질환의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져 오늘날

reviewjenny.tistory.com

 

수박 효능 부작용 / 주스 만드는법 수박화채 황금레시피

대표적 여름철 과일을 꼽으라면 많은 사람들이 수박을 꼽을것이다. 그만큼 수박은 7월~8월 제철 과일이다. 수박을 고를때에는 꼭지가 마르지 않고 신선하며 검은색 줄무늬가 선명하고 두드렸을

reviewjenny.tistory.com

 

코로나 백신 부작용 증상 및 종류

목차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얀센 백신 부작용 종류 화이자 백신 부작용 종류 모더나 백신 부작용 종류 AZ-화이자 백신 교차접종 부작용 종류 접종 부위가 단단하면서 부어오르거나 통증이 느껴

reviewjenny.tistory.com

포스팅은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이에따른일정액의수수료를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