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수요일 예능 시청률 순으로 프로그램 정리

by vj 2021. 8. 17.
반응형

수요일에는 유독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 편성되어 있다.

수요일 예능의 터줏대감 라디오스타 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골목식당과 유 퀴즈 온 더 블럭, 그리고 미스터트롯 TOP6를 볼 수 있는 뽕숭아 학당 등이 있다.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률 순으로 정리해 보았다.

수요일 예능 시청률별 프로그램

수요일 예능 시청률 1~5위

1. 뽕숭아학당 -TV조선 오후 10:00

2.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오후 9:00

3.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오후 8:40

4. 라디오스타 -MBC 오후 10:30

5.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KBS2 오후 8:30

수요일 예능 시청률 1위는 TV조선의 뽕숭아학당이었다. 이 많은 쟁쟁한 수요 예능 중 뽕숭아학당이 1위인줄은 몰랐는데 대단한듯! 미스터트롯 TOP6의 케미가 좋고 특히 붐선생의 진행이 돋보이는 프로가 아닐까 싶다.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2위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여자 축구가 이렇게 재미있을줄은 다들 몰랐을 것 같다. 다양한 직업군의 여자 연예인들이 펼치는 축구 경기가 볼만 하다.

수요일 예능 시청률별 프로그램

3위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다양한 사람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며 퀴즈도 풀어보는 예능이다.

수요일 예능 4위는 MBC 라디오스타. 오래 전부터 수요일이면 항상 찾아봤고 못보면 보고싶은 프로그램이다. 

5위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외로움과 아픈 사연을 나누며 서로 위로하고 새로운 인생의 재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수요일 예능 시청률 6~10위

6. 백종원의 골목식당 -SBS 오후 10:30

7. 회원모집-세리머니클럽 오후 10:30

8. 랜선장터 -KBS2 오후 9:30

9.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 -MBN 오후 11:00

10. 대한외국인 -MBC every1 오후 8:30

수요일 예능 시청률별 프로그램

 수요일 예능 시청률 6위 프로그램은 바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다. 요식업의 레전드 백종원님이 각 식당의 문제점을 찾아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식당 개선 프로그램이다. 사이다 같은 백종원님의 솔루션으로 변화하는 식당의 모습을 담은 프로.

7위는 회원모집-세리머니클럽. 골프예능이 인기인데 여기에 박세리님이 빠질 수 없을 터. 골프도 치고 기부도 하는 골프 토크쇼이다. 수요일 예능 8위는 랜선장터.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9위는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  수요일 예능 10위는 대한외국인이다. 수요일이면 챙겨보는 프로그램 중 대한외국인이 있는데 한국을 잘 아는 외국인들과 한국 문화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수요일 예능 시청률 11~13위 / 그 외 수요일 예능 프로

11. 나는 SOLO -NQQ 오후 10:30

12. 쇼 챔피언 -MBC 오후 5:00

13. 실연박물관 -KBS Joy 오후 10:00

주간 아이돌 -MBC every1 밤 12:00

SBS MTV K-POP 20 -SBS MTV 오전 9:30

수요일 예능 시청률별 프로그램

수요일 예능 시청률 11위는 채널NQQ의 나는 SOLO이다. 일반인 출연자들의 커플만들기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12위는 쇼 챔피언. 한 주간의 인기곡과 가요계의 이슈를 알아보는 음악프로그램이다.

수요일 예능 13위는 KBS Joy 실연박물관. 이별에 대한 공감과 위로, 눈물을 담아낸 토크쇼라고 한다.

그 외에도 주간 아이돌, MTV K-POP 20 등이 있다.

주간 아이돌은 재미있게 봤던 아이돌 프로그램이었는데 편성 시간 때문인지 시청률이 안나오는 듯 하다.

수요일 예능 시청률별 프로그램

그 외에도 Mnet TMI NEWS -오후 8:00, 스파이시걸스 iHQ 오후 8:00 가 있는데 Mnet의 TMI NEWS는 전현무, 장도연님이 진행하며 아이돌 정보 과부하 토크쇼라고 하는데 그야말로 TMI를 다루는 프로인가보다. 본 적은 없음.

스파이시걸스는 제목처럼 매운맛을 좋아하는 멤버들을 결성해 전국의 매운맛을 찾아다니며 전파하는 매운맛 입덕 프로젝트라고 한다.

 

수요일은 그야말로 예능 전쟁을 방불케 하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주말보다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편성되어 있는 듯.. 

수요일에도 재미있고 유쾌한 예능프로그램을 보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잊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토요일 예능 시청률 순으로 총정리

토요일에는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많아 집콕하는 주말이라도 심심하지가 않다. 특히 토요일 오후 시간대부터는 계속 TV를 틀어놓을 만큼 재미있는것이 많다. 토요일에도 심심하지 않게 해

reviewjenny.tistory.com

 

일요일 예능 시청률별로 총정리

코로나 여파로 주말에도 집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일요일 예능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말 중 일요일 하루쯤은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보며 맛있는 간식을 먹고 하루종

reviewjenny.tistory.com

 

화요일 예능 시청률 순으로 프로그램 정리

월요병이 이어지는 화요일에도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률 순으로 정리해 보았다.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5위 1. 신발벗

reviewjenny.tistory.com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날씨 좋은날)

양평 하면 '물 맑은 양평' 이라는 문구가 떠오를 만큼 북한강과 남한강이 흐르는 맑은 물과 자연경관이 멋진 곳으로 알려져있다. 양평 지역은 또한 서울 근교에서 멋진 경치와 관광 명소가 많은

reviewjenny.tistory.com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사파리 입장료 할인카드

에버랜드의 계절인 만큼 주말이 되면 에버랜드는 가족단위, 커플, 친구들의 나들이로 북새통을 이룬다고 한다. 특히나 장기간의 거리두기에 피로감을 호소하며 답답함이 고조되면서 야외로 나

reviewjenny.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